모노 플루오로인산나트륨 응용 분야와 구강 케어 제품 및 산업용 세척제와 같은 기타 주요 분야 에서의 추세가 높아지면서 2024년 11억 달러였던 시장 규모가 2035년에는 23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odium Monofluorophosphate 는 치약 및 구강 세정제와 같은 구강 위생 제품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치아 법랑질을 강화하고 부식을 효과적으로 방지하는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신뢰성과 치약에서 발견되는 다른 성분과 잘 작동하는 능력으로 인해 다른 옵션보다 선호되는 선택입니다. Colgate 및 Crest와 같은 많은 인기 브랜드는 제품 제형에 NaMPF를 광범위하게 통합합니다. Na MFP는 부식을 방지하고 세척 효과를 향상시키는 능력으로 인해 종종 세척 제품 생산에 포함됩니다. Na MFP를 사용하면 얼룩과 녹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어 이러한 제품의 전반적인 세척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Procter & Gamble 및 Unilever와 같은 대기업은 시중의 세척 솔루션에 Na MFP를 통합합니다.
자세한 분석 - https://datastringconsulting.com/industry-analysis/sodium-monofluorophosphate-market-research-report
시장 부문에서 지속 가능한 제품을 찾는 환경을 의식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제조업체들은 환경 친화적인 모노 플루오로 인산 나트륨을 생산하여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
산업 리더십 및 전략
플루오로 인산 나트륨 시장은 Spectrum Chemical Manufacturing Corp., Tokyo Chemical Industry Co. Ltd., Toronto Research Chemicals Inc., Lianyungang Ningkang 등 다수의 주요 업체와의 치열한 경쟁이 특징입니다. Chem Co. Ltd., Chemos GmbH, Hangzhou Dayangchem Co. Ltd., Simagchem Corporation, Hangzhou Uniwise International Co. Ltd., Zhonglan Industry Co. Ltd., Neostar United Industrial Co. Ltd., Merck KGaA 및 ICL Performance Products. 아래 표는 생태계 내에서 이러한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전략을 요약한 것입니다.
선도적인 공급업체 | 공급자 전략 |
콜게이트-팔몰리브 회사, 프록터앤갬블 | 치과 케어 제품에서 Sodium Monofluorophosphate 의 추가 기능을 탐색하기 위해 일관된 연구 및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 또한 구강 위생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높이기 위한 전략적 마케팅 캠페인에 많은 투자를 합니다. |
솔베이, 모자이크 | 이러한 공급업체의 주요 전략에는 효율적이고 안전한 물 플루오라이드화를 위한 지속적인 기술 발전과 지방 정부 및 지자체와의 파트너십이 포함됩니다. 또한 규정 준수를 강조합니다. |
케메탈 (BASF SE), 헨켈 | 이 경우 공급업체는 다양한 산업에 효율적인 부식 방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혁신에 집중합니다. 또한 다른 제조 회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에 많은 투자를 하여 고객 기반을 확대합니다. |
이 시장은 치과 치료에 대한 수요 증가, 산업적 사용 급증, 건강과 웰빙 추세와 같은 시장 동인에 힘입어 2025년부터 2030년 사이에 상당히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분석
플루오로인산 나트륨 시장은 구강 관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경쟁이 치열하고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시장 산업 역학은 시장 참여자들의 영향을 받으며, 건강 관련 지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 참여자들이 탐색하고 자본을 투자할 수 있는 상당한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연구 조사에서는 글로벌 모노 플루오로 인산나트륨 시장을 자세히 분석하고 최종 사용 산업(개인 관리, 촉매, 특수 화학 제품, 수처리 등), 제품 등급(제약 등급, 산업 등급) 및 판매 채널(직접 판매, 온라인, 소매) 등 20개국 이상의 산업 통찰력과 기회를 다룹니다.
DataString 컨설팅 소개
DataString Consulting은 TAM 확장, 수익 다각화 전략, 새로운 시장 진출을 포함한 전략 수립 및 로드맵 작성을 지원합니다. 개발 중인 트렌드와 경쟁자 환경, 고객 인구 통계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맞춤형 및 직접 전략은 업계 소음을 새로운 기회로 걸러내고 제품과 해당 시장 틈새 간의 효과적인 연결 시간을 줄입니다.
DataString Consulting은 B2C와 B2B 시장을 위한 완벽한 범위의 시장 조사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하나의 지붕 아래에서 제공합니다. DataString의 리더십 팀은 전 세계적으로 시장 및 비즈니스 조사와 전략 자문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산업 전문가와 데이터 수집자는 15개 이상의 산업과 60개의 하위 산업 내에서 고성장 세그먼트를 지속적으로 추적하고 모니터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