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량 기반 자동차 보험 애플리케이션 내에서의 추세가 높아지고 , 사용 기반 보험료 계산 및 유연한 보장과 같은 기타 주요 광범위 분야로 인해 시장 규모는 2024년 412억 달러에서 2035년 3,297억 달러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용 기반 자동차 보험인 '사용량 기반 자동차 보험(Pay Per Use Car Insurance)'은 차량 사용 빈도에 따라 보험료를 계산하여, 차량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 상당한 보험료 절감 혜택을 제공합니다. 메트로마일(Metromile) 과 프로그레시브스 스냅샷 프로그램(Progressives Snapshot program)과 같은 업계 선도 기업들이 이러한 방식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사용량 기반 자동차 보험은 사용자가 보험 사용 방식에 따라 맞춤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장거리 여행에 대한 보장을 선택했다가 운전을 자주 하지 않을 때는 기본 보장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필요에 따라 유연성과 비용 효율성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독보적입니다. 쿠바(Cuvva) 와 바이 마일즈(By Miles) 와 같은 일부 보험 기술 회사들이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세 분석 - https://datastringconsulting.com/industry-analysis/pay-per-use-car-insurance-market-research-report
주행 요금제 자동차 보험 부문은 사용 기반 보험으로의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이 방식은 텔레매틱스 기술을 활용하여 운전자의 행동 및 주행 거리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바탕으로 보험료를 산정합니다. 이는 고객이 요구하는 일반적인 견적이 아닌, 개별 차량 사용에 맞춰 맞춤 설계됩니다. 업계는 고객에게 포괄적이고 정확한 텔레매틱스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공급업체 간의 경쟁과 창의성을 장려하며 변화하고 있습니다.
산업 리더십 및 전략
미국, 영국, 독일 등 상위 3대 수요 허브 내 유료 자동차 보험 시장은 Metromile 등 다수의 주요 업체와 치열한 경쟁이 특징입니다. Inc , Progressive Corporation, Allstate Corporation, State Farm Mutual Automobile Insurance, Liberty Mutual, Nationwide Corporation, Esurance Inc , AAA Insurance, Travelers Companies Inc , AXA Equitable Life Insurance Company, USAA, SAFE Auto Insurance Company 등이 있습니다. 아래 표는 생태계 내에서 이러한 업체들이 사용하는 전략을 요약한 것입니다.
선도적인 공급업체 | 공급자 전략 |
메트로마일 | 사용 추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격 모델 최적화 |
올스테이츠 마일와이즈 | 온디맨드 산업 운전자를 위한 맞춤형 패키지 |
전국 스마트마일즈 | 저마일리지 운전자를 위한 맞춤형 계획 |
진보주의자들의 스냅샷 | 상업용 차량에 대한 동적 가격 책정 전략 |
이 시장은 커넥티드 카의 증가, 도시화 증가, 예측할 수 없는 일상 통근, 맞춤형이고 유연한 보험 패키지에 대한 수요와 같은 시장 동인에 힘입어 2025년에서 2030년 사이에 상당히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분석
북미 지역의 유료 자동차 보험 시장은 확고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으며, 업계 관계자들은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지역 소비자에게 맞춤형 보험 상품을 제공하고 있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 의 자동차 소유 증가와 저렴한 보험 상품에 대한 이해도 증가는 시장 확장의 원동력이지만, 복잡한 규제는 향후 성장에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 조사에서는 20개국 이상을 대상으로 전 세계 유료 자동차 보험 시장을 자세히 분석하고 인구 통계적 세분화( 밀레니얼 세대 , X세대, 베이비붐 세대), 차량 유형 세분화(소형, 세단, SUV, 고급형), 정책 요구 세분화(종합, 충돌, 책임만 해당)에 대한 산업 통찰력과 기회를 다룹니다.
DataString 컨설팅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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