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중심 조명 애플리케이션과 주거 및 상업과 같은 주요 광범위 분야 에서의 추세가 높아지면서 2023년 28억 달러에서 2035년 827억 달러로 시장 규모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정용 스마트 조명 시스템은 하루 중 시간대에 따라 밝기와 색조를 조절하여 수면의 질과 지속 시간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Philips Hue와 Lutron과 같은 브랜드는 가정 환경에 맞게 특별히 설계된 조명 옵션을 제공하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사무실 환경에서 HCL은 실내의 자연광을 모방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피로를 줄여 쾌적한 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Osram과 GE Current는 HCL 기술로 편안한 직장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노력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자세한 분석 - https://datastringconsulting.com/industry-analysis/human-centric-lighting-market-research-report
사물 인터넷(IoT) 기술을 통합하여 HCL 시스템을 더욱 스마트하고 다재다능하게 만들어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산업 리더십 및 전략
미국, 독일, 일본을 포함한 상위 3대 수요 허브 내 인간 중심 조명 시장은 Philips Hue, Lutron, Osram, GE Current, Zumtobel, Acuity Brands, Signify, Wipro Lighting, Cree Lighting, Hubbell Incorporated, Legrand, Panasonic 등 여러 주요 업체와의 치열한 경쟁이 특징입니다. 아래 표는 생태계 내에서 이러한 업체가 사용하는 전략을 요약한 것입니다.
선도적인 공급업체 | 공급자 전략 |
필립스 휴, 루트론 | 홈 오토메이션을 위한 IoT 기반 스마트 조명 |
오스람, GE 전류 | 생산성 향상을 위한 조정 가능한 백색 조명 |
줌토벨, 어큐이티 브랜드 | 환자 회복 및 직원 효율성을 위한 HCL 시스템 |
Signify, Wipro 조명 | 학습 성과 향상을 위한 맞춤형 조명 |
이 시장은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 제고, LED 기술의 발전, 에너지 효율을 위한 정부 이니셔티브와 같은 시장 동인에 힘입어 2024년부터 2030년 사이에 상당히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분석
이 분야에서는 인간 중심 조명 시장이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의료 및 상업 산업에서 이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Philips Hue와 Acuity Brands와 같은 업계 리더가 최첨단 솔루션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연구 조사에서는 전 세계 인간 중심 조명 시장을 자세히 분석하고 20개국 이상의 유형(LED 조명, 형광등, 기타), 응용 분야(주거, 상업, 산업, 의료) 및 최종 사용자(병원, 사무실, 교육 기관, 소매 공간)별로 산업 통찰력과 기회를 다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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