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String Consulting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은 2035년까지 3,653억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응용 분야와 소화 건강 지원 및 면역 체계 강화와 같은 기타 주요 분야 에서의 추세가 높아 지면서 2024년 763억 달러에서 2035년 3,653억 달러로 시장 규모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일반적으로 시스템 내 박테리아의 균형을 유지하여 장 건강을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독특한 이점은 팽창, 변비 및 설사와 같은 소화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목적을 위해 프로바이오틱스를 제공하는 주요 회사로는 Activia 제품을 판매하는 Dannon과 ProTectis Digestive Health 제품군으로 유명한 BioGaia가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감염을 예방하고 건강을 증진하기 위해 신체의 해로운 세균과 경쟁하여 시스템을 강하게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LifeSpace 및 Renew Life와 같은 회사는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보충제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자세한 분석 - https://datastringconsulting.com/industry-analysis/probiotics-market-research-report
시퀀싱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프로바이오틱스 분야는 개인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각 소비자의 특정 요구 사항과 신체 유형에 맞는 개인화된 프로바이오틱스 옵션을 만들고, 독특한 판매 포인트를 통해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차별화를 꾀함으로써 산업의 확장을 촉진합니다.
산업 리더십 및 전략
미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상위 3대 수요 허브 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은 Danone, Nestle, Chr. Hansen, Yakult Honsha, Procter & Gamble, Biogaia, Morinaga Milk Industry, Lallemand, General Mills, Bifodan, DuPont, Hansen Holdings 등 여러 주요 업체와의 치열한 경쟁이 특징입니다. 아래 표는 생태계 내에서 이러한 업체가 사용하는 전략을 요약한 것입니다.
선도적인 공급업체 | 공급자 전략 |
프록터앤갬블, 머콜라 | 이러한 회사들은 과학적 연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활용하여 장 건강과 면역 지원에 초점을 맞춘 타겟형 프로바이오틱스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
다논, 야쿠르트 | 이 회사들은 식품과 음료에 프로바이오틱스를 통합하여 소비자를 유치하기 위해 건강상의 이점을 홍보합니다. 또한 새로운 제품 형태와 풍미에 대한 R&D에도 투자합니다. |
Chr. Hansen, DuPont | 이 분야의 공급업체는 항생제의 필요성을 줄이는 동시에 동물 건강과 생산성을 개선하는 프로바이오틱스 사료 보충제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
로랄, 에스테로더 | 이 회사들은 피부 미생물 군집의 균형을 맞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스킨케어 제품에 프로바이오틱스를 포함합니다. 그들은 끊임없이 화장품 제형을 혁신하여 진화하는 소비자 요구를 충족합니다. |
이 시장은 건강 의식 향상, 프로바이오틱스 생산 분야의 기술적 발전, 기능성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같은 시장 동인에 힘입어 2025년부터 2030년 사이에 상당히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분석
시장 조사 동향과 통찰력에 익숙한 사람으로서 북미가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시나리오에서 역할을 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이 지역에서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은 프로바이오틱스의 장점에 대한 이해와 사전 예방적 건강 관리에 대한 선호도 증가에 의해 촉진됩니다. 여기에는 Danone Yakult 및 Nestle과 같은 잘 알려진 회사가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경쟁이 있습니다. 시장 성장의 잠재력은 면역 강화 보충제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는 데 있습니다.
연구 조사에서는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자세히 분석하고 20개국 이상의 제품 유형(식품 및 음료, 건강 보충제, 동물 사료), 박테리아 유형(유산균, 비피도박테리아, 연쇄상구균, 간균) 및 형태(액체, 건조)별로 산업 통찰력과 기회를 다룹니다.
DataString 컨설팅 소개
DataString Consulting은 TAM 확장, 수익 다각화 전략, 새로운 시장 진출을 포함한 전략 수립 및 로드맵 작성을 지원합니다. 개발 중인 트렌드와 경쟁자 환경, 고객 인구 통계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맞춤형 및 직접 전략은 업계 소음을 새로운 기회로 걸러내고 제품과 해당 시장 틈새 간의 효과적인 연결 시간을 줄입니다.
DataString Consulting은 B2C와 B2B 시장을 위한 완벽한 범위의 시장 조사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하나의 지붕 아래에서 제공합니다. DataString의 리더십 팀은 전 세계적으로 시장 및 비즈니스 조사와 전략 자문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산업 전문가와 데이터 수집자는 15개 이상의 산업과 60개의 하위 산업 내에서 고성장 세그먼트를 지속적으로 추적하고 모니터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