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도, 브라질, 남아프리카공화국은 2억 1,350만 달러 규모의 e스포츠 VR 가죽 장갑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수요 중심지로, 2025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은 22%에서 32.1% 사이로 예상됩니다. 가상현실(VR) 게임과 e스포츠 트레이닝은 이러한 장갑의 주요 응용 분야로, 이 시장에서의 경쟁은 매우 치열합니다.e스포츠 VR 가죽 장갑은 e스포츠 트레이닝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전문 게이머에게 필요한 정밀성과 반응성을 제공합니다. 이 장갑은 손과 눈의 협응력, 반응 속도 및 전술적 게임 스킬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주요 시장 선도 업체들은 스포츠 훈련 장비에 특화된 기업들로, 내구성, 착용감, 성능을 고루 갖춘 장갑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주요 기업으로는 VRGlu..